클릭엔 로고 이미지

업데이트 소식

2022.11.21

[디자인스킨] 홈페이지 신규 스킨 3종 추가

안녕하세요! 클릭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홈페이지 스킨 3종 추가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Artist Portfolio–  예술 작가 포트폴리오 스킨

 

 

작가의 개성과 작품의 스타일이 묻어나면서 심플한 레이아웃의 개인 포트폴리오 스킨으로
풀 이미지 화면이 아닌 여백있는 화면에 작가의 작품 사진을 가운데 정렬하여 노출함으로서 주목도를 높였으며, 
로고는 드로잉 드낌의 로고를 큼직하게 넣어 개성을 돋보이게 작업 하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하여 컬러에서 주는 임팩트를 줄이고 작품 사진에서 보여주는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개인 예술작가 또는 스튜디오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블랙과 화이트, 심플한 레이아웃 구성으로 갤러리등 사진에서 보여지는 느낌을 강조하기 좋은 스킨입니다.
- 개인 포트폴리오 외에도 갤러리, 스튜디오, 사진관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스킨입니다.
 
Crave Academy – 디자인 학원 홈페이지 스킨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 아카데미 스킨입니다.

단조로운 컬러조합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블록 내 삽입되어지는 컨텐츠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작업하였으며, 
큼직한 블록들을 활용하여 비쥬얼적인 부분을 중심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스킨에 집중되는 디자인이 아닌 컨텐츠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스킨으로
아카데미, 교육기관, 학원 등의 용도로 사용하시는데 추천드립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모던한 느낌으로 여러 컨텐츠, 갤러리등을 주목하게끔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아카데미, 학원 뿐만 아니라, 명함등 제품 카타로그가 있는 홈페이지 용도로 사용하시는데도 추천드립니다.
 
 
Space Rental – 공간대여 홈페이지 스킨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실내 인테리어가 잘 꾸며진 공간을 대여해주는 공간대여 업체 컨셉의 홈페이지 디자인 스킨입니다.

공간이미지와 컨셉을 맞추어 편안하고 안정된 인상을 전달하고자
우드톤의 이미지를 사용하였으며, 매력적인 공간 이미지를 많이 노출하여 많은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또한 와이드한 블록과 좌우 여백이 있는 블록을 교차하여 사용함으로서 역동적인 레이아웃으로 
공간 이미지를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공간대여, 공유주방, 오피스등에 사용하시는데 추천드립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공간이미지외 불필요한 이미지 사용을 자제하고 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 공간대여 사이트 되에도 공유주방, 오피스, 파티룸등 제휴 또는 예약을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에도 추천드립니다.

 
두둥! 이상 클릭엔이였습니다.
다음에 더 다양하고 멋진 디자인 스킨을 가져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