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엔 로고 이미지

이벤트

2024.04.01 ~ 2024.04.30

[진행중] 클릭엔 신규 신청 도메인 할인 특/별/혜/택

안녕하세요! 클릭엔입니다!😃

홈페이지, 쇼핑몰을 제작한후에는 반드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할 고유 주소인 도메인을 구매하여 연결해야하는데요!

그래서 클릭엔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만 제공하는 특/별/혜/택! ✨✨

지금 클릭엔 유료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1회에 한하여 가비아에서 판매하는 도메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안내드립니다.


1. 할인 이벤트 구매 방법

 

- 클릭엔 무료 신청 후 최초 유료서비스 전환 결제시 12개월로 결제하시면 이벤트가로 신청 가능합니다!

클릭엔 > MY클릭엔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노출되어 도메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도메인 할인 가격 안내

* 해당 가격은 1년 기준이며, 이벤트 할인가로 도메인 구매시 1년 사용가능 합니다.  (VAT 포함)

 이후 도메인 연장 시 '판매 금액' 기준으로 연장 가능하며 [가비아 > MY가비아] 로 접속하셔서 연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벤트 주의사항

 

- 최초 12개월 유료 전환 시 노출되며 기존 유료 결제 내역이 있는 경우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최초 12개월 유료 전환 결제완료일 기준 익월 말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예 : 2024년 3월 16일 유료 전환 시 2024년 4월 31일전까지 도메인 신청 가능)

- 해당 이벤트는 사이트당 1회만 제공되며, 이후 구매한 도메인 기간연장은 가비아 > MY가비아 페이지에서 연장 가능 합니다.

- 신청 후 결제한 도메인은 1시간 이내 도메인 등록이 완료되며 가비아홈페이지 > MY가비아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시간이 경과되었음에도 불구하고 MY가비아에서 도메인 등록이 되지않는 경우 가비아 고객센터 (1544-4370)으로 문의바랍니다.

- 해당 이벤트는 도메인 구매이벤트로 클릭엔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원하실 경우 MY클릭엔에서 더보기 > 도메인 연결을 통해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