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엔 로고 이미지

업데이트 소식

2022.11.21

[디자인스킨] 쇼핑몰 신규 스킨 3종 추가

안녕하세요! 클릭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쇼핑몰 스킨 3종 추가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Korean Beef&Pork –  축산물 쇼핑몰 스킨
 


신선한 한우와 한돈을 판매하는 축산업체 쇼핑몰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채도높은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여 신선한 육류 이미지들과 어우러 지도록 하였으며, 메인 슬라이드 배너를 3단으로 구성하여 살짝 엿보이는 전후 컨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도록 하였습니다.

 

순위별로 상품을 나열한 블록을 활용하여 상품을 노출하고,  실시간 급상승, 인기제품등 다양한 타이틀을 적용하여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 이벤트, 오시는길, 공지사항을 배너타입으로 노출하여 유입률을 높이고 싶은 페이지를 모아서 노출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여러 상품 블록 및 메인 슬라이드 배너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이벤트, 기획전등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 축산 쇼핑몰 외에도 식품 또는 기획전등이 많은 쇼핑몰에도 활용하는데 추천드립니다.

 
Kitchenware–  주방용품 쇼핑몰 스킨
 

감성적인 느낌의 키친웨어를 판매하는 쇼핑몰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레트로 스타일로 따뜻한 색감의 파스텔톤 컬럽 배경을 사용, 파란색을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 하였으며
폰트는 세리프체로 부드러우면서 빈티지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인 주방 소품을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서브페이지등에 매장안내등의 페이지가 제공되어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온오프 매장이 있으신 분들께도 모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따뜻하고 빈티지한 무드로 아기자기하면서 감각적인 쇼핑몰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  키친웨어뿐만 아니라 패션, 액세서리, 생활 소품등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쇼핑몰에도 추천드립니다.
 
 
Phonecase Shop – 폰케이스 쇼핑몰 스킨

개성 넘치는 디자인 커스텀 폰케이스를 판매하는 쇼핑몰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레이아웃에 블루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사용으로 컬러에서 주는 임팩트를 강하게 표현했으며, 
주간 베스트와 베스트디자인 상품 블록에서는 상품과 함께 이미지 배너가 함께 노출되는 블록으로 제작하여 상품뿐만이 아닌 다양한 이벤트등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스킨에서 보여지는 강한 개성을 살려 폰케이스 뿐만 아니라, 패션 편집샵 등에 활용하시는데에도 추천드립니다.

 

✔ 이번 스킨의 특징
- 비비드한 블루컬러와 영문폰트를 볼드체로 사용하여 개성이 강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좋습니다.
- 폰케이스외에도 디자인 편집샵이나, 개성강한 패션 쇼핑몰에도 추천드립니다.

 
두둥! 이상 클릭엔이였습니다.
다음에 더 다양하고 멋진 디자인 스킨을 가져오겠습니다!! 😍😍